환절기 시드물 참숯 모공 필링젤 구매 후기와 효과 | 블랙헤드와 화이드헤드용 필링 화장품으로 개인적 재구매 확률 99%


뜨거웠던 여름이 지나고 순식간에 날씨가 시원해졌습니다. 며칠 전부터 밤에 문을 열어 놓고 자면 추운데요. 환절기 변화입니다. 피부에 각질이 늘어나는 기분이라 시드물 화장품에서 참숯 모공 필링젤을 구매하였습니다. 


시드물 참숯 모공 필링젤


참숯 효능


참숯을 연상시키는 검은색 상자각에 담겨있는 시드물 참숯 모공 필링젤. 모공청정각질케어 기능을 강조했네요. 

 

숯의 효능 중 하나가 피부 정화죠. 이솔화장품 퓨리파잉 파우더 워시 개봉 후기와 숯 효능 

피부의 오염물질에 흡착해 모공의 노폐물과 블랙헤드를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사용 전 기대가 무럭무럭 피어오릅니다. 






참숯 모공 필링젤



시드물 참숯 필링젤을 상자각에서 꺼냈습니다. 튜브형태이고 용량은 120ml입니다. 유통기한은 약 2년입니다.  개봉 후 6개월 이내 사용을 권장한다고 적혀있네요. 

참고로 시드물 필링젤의 권장 사용 횟수는 1주 2~3회입니다. 



참숯 필링젤의 가격은 8천800원입니다. 시드물 필링젤 중에서는 가장 비쌉니다. 시드물 녹차 필링젤 가격의 2배에 가깝네요. 하지만 1만원이 넘지 않습니다. 


시드물 참숯 모공 필링젤 특징


시드물 참숯 필링젤의 특징은 크게 3가지로 담양 대나무를 이용한 숯추출물 10%와 숯가루 함유/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베타 글루칸, 폴리글루타믹애씨드 등 다당류 보습 성분 함유/ 고마주 타입의 필링입니다. 


이 중 고마주 타입이란 가볍게 문지르면 때처럼 뭉치면서 각질을 제거해 주는 방식이라고 하네요. 이름은 생소해도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방식이죠. 이에 더해 물로 씻어내면 되는 워시오프 타입 필링젤입니다.






시드물 참숯 모공 필링젤 구매 후기


시드물 참숯 모공 필링젤 사용 후기


개봉한 필링젤의 실제 모습입니다. 물기가 없는 손등에 사용해보았습니다. 색상은 진회색에 가깝고 냄새가 약한 편이라 마음에 듭니다. 사용감이 부드럽고 제품 강도에 비해 몇분간 롤링해도 뻑뻑한 느낌이 덜 들어 좋네요. 


얼굴에도 사용해 보았는데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가 제법 정돈되었습니다. 화장이 필링 전보다 확실히 깔끔하게 됩니다. 시드물 참숯 필링젤. 좀 더 여러번 사용해 보아야겠지만, 개인적으로 재구매 화장품 리스트에 오를 확률이 높은 제품이네요. 




시드물 갈라톡사이드 진정 모공 폼클렌징과 핑크해면 구매 후기


여름대비 시드물 선크림류 화장품 구매와 주의사항| 무기자차 데일리 썬밀크, 민퍼펙트 비비크림, 카렌듈라 딥클렌징 오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