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일본반응 | BTS 'MIC DROP' MV 일본어 버전


방탄소년단BTS이 미국 토크쇼 출연에 이어 최근 일본 팬들을 위해 '크리스털 스노우 Crystal Snow'와 같은 일본어 신곡도 선보였습니다.  


일본 활동에도 신경쓰고 있는 모양새인데요. 방탄소년단에 대한 일본 반응은 어떨까요?



방탄소년단 일본반응



크리스털 스노우, Mic Drop, DNA가 수록된 BTS의 새 일본 싱글 앨범오리콘 데일리 차트에서 1위를 달성하는 등 물론 인기가 좋은 편입니다. 


크리스털 스노우는 겨울 크리스마스 시즌에 들으면 잘 어울릴 것 같은 곡이에요. 


개인적으로는 일본어 버전으로 함께 수록된 신곡 'Mic Drop'에 관심이 갑니다. 



BTS, Mic Drop MV


방탄소년단 Mic Drop 일본어 버전


방탄소년단 BTS Mic Drop MV




방탄소년단의 'Mic Drop'은 'Not Today'에 이어 춤이 정말 멋지고 폭발하는 느낌이 있는 노래입니다!  



BTS 일본 반응


Mic Drop 뮤비


방탄소년단 Mic Drop 뮤직비디오



뮤비에서 제이홉과 슈가의 분량이 평소보다 많은 점도 좋네요. 







이에 일본어 버전 Mic Drop MV에 관한 일본인 반응을 유튜브에서 검색해 보았습니다. 



방탄소년단 BTS 유튜브 댓글



이런  댓글에 영어가 훨씬 많네요. Universal Music Japan에서 'Mic Drop' 일본어 버전 MV 제목을 영어로 달아놓은 영향인 것 같습니다. 


일본어 댓글만 노가다(?)로 골라 구글 번역기의 도움으로 번역해 보았습니다. 



일본어 버전 매우 좋다! 멋있어!!



어제 하라주쿠에 있는 쇼핑몰 디스플레이 근처에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외국인도 가득하더라고요. 무엇때문에 그런지 보니까 마이크 드롭이 나오고 있었어요!! 



무언가 위험하고 근사하다



라스트의 윤기씨 너무 멋짐 최강이야! 



이분들이 지금 인기 넘버1 K-pop 아티스트이군요. 



절반은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 



멋져~♥ 



한국판과 곡조가 전혀 달라 깜짝! 





뒤에 아오키씨의 얼굴은 조금 무서운 



여러번 들어도 정말 멋지다♡



일본어 버전인데 코멘트 란에 일본인이 안보여ww 

(※ 추천이 200개가 넘는 댓글이네요.)

 ㄴ nonono www 

 ㄴ 여기 있어요! 정말 해외 아미팬 많네요. 

 ㄴ NoNoNo 있어요!! 

 ㄴ 물론 해외 분들뿐 (웃음) 

 ㄴ NoNoNo 있어

 ㄴ (이하 비슷한 내용 번역 생략)



지금까지와는 조금 다르네 



일본 아미Army님들 일어나세요! 



슈가의 손이 너무 귀엽다. 움직임도 소리도 좋아서 반복해 보고 있어. 



여기 일본인 있어요? 신곡 너무 멋지지 않나요! 정국이는 사랑입니다♥ 

 ㄴ 나는 뷔가 좋아요! 

 ㄴ 나는 지민이 

 ㄴ 정국이 귀엽고 멋진 

 ㄴ 나는 진이야 



BTS가 일본어로 노래해주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해. 두근 거림이 멈추지 않는다. 


DNA의 일본어 버전과 크리스털 스노우Crystal Snow도 좋고 멋집니다. BTS♥ 행복 주셔서 감사합니다! 




올해의 '가장 잘생긴 얼굴'은? | 미국 'TC Candler' 2017 방탄소년단 뷔(BTS V) 선정!


미드 '실리콘 밸리' 티저 영상 배경음에 방탄소년단 'Mic Drop' 해외 반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