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호공원 산책 + 서호체육센터 주차장


수원 서호공원을 산책하러 가는 길입니다. 자차로 도착하였다면 이용할 수 있는 주차장 중 서호체육센터 주차장이 있습니다. 

 

서호공원 주차장

 

서호체육센터주차장

 

서호체육센터 주차장 이용시간은 주말 포함 24시간입니다. (코로나 대응 2단계 기준이기 때문에 3단계에서는 재확인이 필요합니다.) 

 

이용 요금은 30분 이내 무료, 10분 추가 마다 400원, 1일 주차요금 9500원입니다. 

 

서호생태수자원센터

 

서호체육센터 주차장

 

서호체육센터 주차장은 규모가 크지 않습니다. 먼저 보이는 곳에 주차하였습니다. 

 

수원성감리교회

 

서호체육센터는 꽃뫼공원과 이어집니다. 수원성감리교회 건물이 인상적이네요. 

 

 

어두워진 뒤 성감리교회 모습입니다. 성탄절 한달도 더 전이지만 예쁜 트리 장식입니다.

 

서호공원 카페

 

수원성감리교회 건물도 예쁜데 그 앞 카페도 예쁩니다. 나중에 재방문해서 커피도 마시고 책도 읽고 싶네요. 

 

 

 

꽃뫼공원을 지나 서호공원으로 산책길이 연결됩니다.

 

수원 모수길

 

 

크게보면 수원시가 지정한 팔색길 중 모색길에 속합니다.

 

서호공원 초승달

 

서호공원 초승달 장식물이 산책길 운치를 더해주네요.

 

 

화서역 전철 건너 편, 서호공원과 서호 그리고 여기산까지. 수원시민들이 운동하기 좋은 공간이 있어 보기 좋습니다. 제가 근처에 산다면 저녁 먹고 종종 산책할 거 같네요. 

 

 

 

서호 한바퀴 걷기 / 해질 무렵 수원 호수공원 산책

 

광교호수공원 야경 / 화장한 얼굴처럼 아름다운 원천저수지 밤풍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