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본 이마트 베이커리 / 밀크앤허니에서 단팥 가득든 파이만주 득템


친척 동생이 놀러온다고 해서 간식거리를 사러 이마트에 들려보았어요. 이마트 군포산본점에는 베이커리로 밀크앤허니가 입점해 있네요. 이곳에서 발견한 파이만주! 단팥이 가득든 게 맛있었기에 후기를 포스팅합니다.


이마트 산본점 밀크앤허니


밀크앤허니는 신세계푸드의 베이커리 브랜드라고 합니다. 대부분 이마트에 입점해있겠네요. 


군포산본 이마트 베이커리


차와 함께 먹을 만한 디저트들이 가득 모여있습니다. 마카롱, 티라미수, 슈크림빵, 롤빵 등 모두 맛있어 보이네요. 눈은 자꾸 슈크림 몽땅 빵으로 향하지만 식후 차와 함께 먹을 용도는 아니죠. 


탑골베이커리 파이만주


탑골베이커리 파이만주와 상투과자를 선전하고 있습니다. 단팥이 가득 들었다는 문구에 마음이 혹합니다. 



점원 분이 파이만주에 손길을 주는 군요. 단팥이 가득든 빵이 소중하게 느껴집니다. 망설임을 끝내고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집으로 데려온 파이만주, 남녀노소 취향저격하여 제 마음도 저격하였습니다. 



파이 안에 단팥이 살며시 엿보입니다. 



빵이 포슬포슬해보이네요. 



손님 대접 전 맛이 괜찮은지 확인할 겸? 하나를 꺼냅니다.



뒷모습은 홈런볼 과자를 연상시키네요. 



반으로 자른 파이만주 단면입니다. 실제 단팥이 많이 들었네요!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빵은 부드럽고 단팥은 달고 풍부한 맛이었습니다. 맛있어서 한개를 금새 먹었어요. 이만하면 대접용으로도 괜찮겠다 싶었는데, 정작 식사를 많이 하는 바람에 디저트를 생략하게 되었네요. 대신 시간을 두고 간식용으로 다 먹어버렸다죠.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기에도 좋았어요. 파이만주 재구매 의사 있음입니다.




이마트 소보루몽땅 / 소보루 매니아 중에 이 빵을 모르는 사람 모두 집행유예

산본역 주차장 / 이마트 산본점 주차 요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