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가장 전망 좋은 전시관 / 여수 GS칼텍스 예울마루


이번 여름휴가로 여수 여행에서 많은 추억을 가지고 돌아왔지만, 가장 기억 남는 곳은 GS칼텍스 예울마루 공연 예술 극장이었습니다. 공연이 없어도 그냥 가서 섬 풍경을 바라보는 것으로 그날 일정을 끝내버릴 수 있는 압도적인 풍경을 가진 곳. 말보다 사진으로 설명하고 싶은 GS칼텍스 예울마루 공연 예술 극장입니다. 



그냥 주차를 할까 싶어 찾은 GS칼텍스 예울마루 공연 예술 극장. 다른 여수 여행 블로그에 많이 등장하지 않아 이런 멋진 곳이 있는줄 몰랐습니다. 주차장을 찾아 이곳저곳 돌아다닌 저날의 우리에게 박수를.



GS칼텍스 예울마루 공연 예술 극장에 도착해 위로 올라가면 이런 멋진 뷰가 펼쳐집니다. 사진으로 100% 이 감동을 전할 수 없어 아쉽네요.


여수 GS칼텍스 예울마루 공연 예술 극장


도착한 곳은 예울마루 4층입니다.



멀리 보이는 섬은 장도입니다. 이날 일정에 쫓겨 장도를 방문하지 못했는데 다음에 여수를 다시 찾았을때를 위해 남겨두기로 하겠습니다.



장도와 남해가 보이는 뷰.



장도의 모습이 이렇게 가깝게 느껴집니다. 정말 감동적이네요.




어떻게 찍어도 멋진 사진이 나와줍니다.



장도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기기 너무 좋은 곳.




마침 날씨까지 맑아 먼 곳의 풍경까지 한눈에 들어왔습니다.



GS칼텍스 예울마루 공연 예술 극장를 찾기 전에 꼭 날씨를 체크해주세요.


GS칼텍스 예울마루



7층까지 있다고 하니 쭉 올라갑니다.



에스컬레이터마저 예술적이네요.



다양한 전시가 준비 중인데, 오늘은 비밀의 식물원 전시를 즐겼습니다.



에스컬레이터 타고가다보면 나오는 그림.



마치 바다로 빨려들어갈 것 같은 느낌.



여기서 커피와 책을 즐기고 싶네요.







7층에 도착했습니다. 옥상데크가 있네요.




사진으로 담지 못한 이 풍경. 아쉽네요. 여수 여행의 하이라이트로 정말 추천드립니다. 여수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한번 찾아보세요. 멀리 섬이 그려진 풍경에 분명 빠져드실겁니다.



옥상 데크에 도착했습니다.






옥상에는 넓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뒤로 산책로가 나있어 천천히 즐기기 좋습니다.






시원한 공간감.





산책로를 따라 내려가도 좋습니다. 저는 이대로 전시를 보고 계단을 따라 내려갔습니다.




이번 여수 여행의 하이라이트였습니다. 너무도 아름다운 섬의 모습에 마음을 그만 내어주고 말았네요. 여수를 찾으시는 분이라면 중간에 잠깐이라도 들러서 꼭 장도의 그림같은 모습을 즐겨주세요. 다음에는 밤에 와보고 싶네요. GS칼텍스 예울마루 공연 예술 극장, 정말정말 즐거웠습니다!



비밀의 식물원 / 여수 GS칼텍스 예울마루 전시 관람

여수 GS칼텍스 예울마루 / 바다, 섬, 그리고 고양이 전시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