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캠핑 & 피크닉 페어 킨텍스 현장 / 다양한 캠핑용품에 눈이 반짝반짝


이어지는 2020 캠핑 & 피크닉 페어 킨텍스 현장입니다. 현대 포레스트를 보고 다른 곳들을 둘러보는데 정말 다양한 캠핑용품이 있네요. 특히 평소에 궁금했던 것들을 많이 해소할 수 있어서 무척 즐거웠습니다. 


캠핑 멀티탭


멀티탭 회사도 참가! 생각해보니 캠핑에 멀티탭은 필수겠군요. 



집에서도 그렇지만 캠핑이라면 더욱 안전한 멀티텝을 써야겠네요. 


2020 캠핑 & 피크닉 페어


작고 귀여운 캠핑 용품들. 특히 저 인디언 느낌 캠핑장구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종이로 만든 냄비도 판매 중.


캠핑 음식


이건 종이로 만든 냄비 음식이겠죠?



일산 캠핑카 박람회


현대 포레스트 말고도 다양한 캠핑카를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넓은 실내 공간이 당장 들어가서 누워보고 싶네요.



차박용 블랙박스 배터리


차박을 생각 중이라 차박용 배터리를 보니 눈길이 갑니다. 평상시에는 자동차 블랙박스 보조 배터리 역할도 가능하네요.



많은 분들이 캠핑카 구매에 관심을 보이시네요. 저도 엄청 사고 싶었습니다.





차 뒤에 매다는 캠핑 용품도 있네요.



저 큰 캐라반이 작게 접히는 거였군요.



항상 차 뒤에 달린 저건 뭘까 했는데 캠핑 용품이었을 줄이야.



이거라면 정말 어디든 가서 캠핑을 즐길 수 있겠네요.




차박을 할 수 있도록 개조된 채도 있습니다.



특히 천장이 열리는 것이 멋있네요.



차 뒤에 매다는 귀여운 스토리지도 있군요.





캠핑하면 먹는것을 빼놓을 수 없죠. 델링이라는 곳도 참가했네요.



간단히 캠핑 음식을 만들 수 있는 재료들을 판매 중입니다.



소스들 엄청 착하네요.


아웃도어 푸드 마켓



캠핑하면 고기죠. 고기 요리 소스가 정말 다양했습니다.


캠핑 요리 전시




차를 우려내듯 간단히 닭볶음탕을 만들 수 있다는 양념. 집에서도 편하겠네요.




차박에 필요한 매트들도 판매 중!


차가 생기니 캠핑에 관심이 생기고, 그러다보니 캠핑 전시회도 오게 되네요. 차 뒤에 매다는 카라반을 현장에서 보니 너무너무 신기했습니다. 언젠가 제대로된 장비를 갖추고 차박을 떠나고 싶네요. 그때까지 열심히 정보를 수집해야 겠습니다.



킨텍스 2020 캠핑 & 피크닉 페어 현장 / 현대의 첫 캠핑카 포레스트 POREST에 엄청난 뽐뿌가!

2020 캠핑 & 피크닉 페어 후기 / 루프탑 텐트에 시선 집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