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닭갈비 덮밥소스 | 3분만에 즐기는 마켓컬리 간편식


요리하기 귀찮은 날 냉동실에 있던 덮밥소스를 꺼냈어요. 마켓컬리에서 여러가지 간편식을 주문하면서 함께 주문했던 아이템인데요. 프레시고 춘천닭갈비 덮밥소스! 기대보다 맛있었기에 포스팅을 남깁니다. 


프레시고 춘천닭갈비 덮밥소스


프레시고 춘천닭갈비 덮밥소스 개봉전 모습입니다. 마켓컬리에서 판매하는 프레시고 덮밥소스로는 춘천닭갈비맛 외에도 제주돼지 제육볶음 등 4종류가 있어요. 

덮밥소스의 닭고기는 브라질산이네요. 가격은 3300원이고 용량 180g 입니다. 



포장을 뜯어보았습니다. 닭고기와 소스가 얼어있네요. 이 상태에서 3~4분간 전자렌지에 돌려주면 준비 끝입니다.



마켓컬리 덮밥소스, 춘천닭갈비


LG오븐레인지에서 3분30초 돌린 뒤 모습입니다. 맛있는 닭볶음탕 향이 먼저 반겨주네요.


닭갈비 덮밥 소스


닭갈비 내용물이 나름 충실하게 들어있습니다. 닭고기 함량이 좀 더 높으면 좋을텐데 3000원대 가격에서는 욕심일듯 합니다.  



갓지은 쌀밥 위에 춘천닭갈비 덮밥소스를 얹어주었습니다. 반찬은 마늘장아찌 하나입니다. 



프레시고 춘천닭갈비 덮밥소스 괜찮네요. 소스도 맛있고 재료들도 부족함 없이 잘 먹었습니다. 살짝 매콤해서 더 좋습니다. 

춘천닭갈비 덮밥소스가 마음에 들어서 프레시고 제주돼지 제육볶음 덮밥소스도 먹어보았습니다. 제육볶음 덮밥소스의 돼기고기가 좀 뻣뻣한 편이라 춘천닭갈비 덮밥소스의 손을 들어주겠습니다. 

중화잡채 덮밥소스의 평도 좋던데 다음 마켓컬리 주문시 함께 시켜봐야겠네요. 잘먹었습니다. 



마켓컬리가 달라졌네요! 간편식 잔뜩 구매

마켓컬리표 떡볶이 맛있게 조리하는 방법 ft. 순대와 라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