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들어 마시는 카라멜 푸딩 후기 / 디어 푸딩 DEAR PUDDING / 엄청난 컨셉의 놀라운 음료


신기한 신제품이 나오면 항상 사먹어보는 편이라 이제 왠만한 신제품에는 놀라지 않는다고 생각했는데, 아닙니다, 놀랐습니다. 상상도 가지 않는 신기한 컨셉, 흔들어 마시는 푸딩! 역시 21세기! 정말 상상도 못한 음료가 다 나오네요. 도대체 어떤  음료인지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youus 유어스의 디어 푸딩입니다.


흔들어 마시는 카라멜 푸딩 DEAR PUDDING


GS25에서 만난 흔들어 마시는 푸딩 디어 푸딩. 유어스는 GS25 PB브랜드이니 GS25외에서는 만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흔들어 마시는 푸딩이라. 푸딩맛 음료는 가끔 봤습니다만, 흔들어 마시는 푸딩, 마시는 푸딩이라 하니 상상이 안되네요. 할인행사를 하는 김에 얼른 사봤습니다.



본 상품은 흔들어 마시는 상품이라 적혀있네요. 아마 안에 내용물이 고체같이 되어 있는데 흔들면 쪼개져 액체가 되는가봅니다.


카라멜 푸딩


카라멜 푸딩이 먹음직스럽게 그려져 있습니다.



흔드는 정도에 따라 형태가 달라질 수 있다고 하니 처음에는 소심하게 살살 흔들어 보겠습니다.



그럼 그림처럼 푸딩이 잘 풀어져나올까 궁금합니다.




적당히 흔든 디어 푸딩. 모습을 확인하기 위해 컵에 담습니다.



세상에. 정말 안에 뭔가 덩어리진 것이 들어 있습니다. 소심하게 살살흔들었더니 나오질 안내요. 다시 뚜껑을 닫고 쉐킷쉐킷!



그래도 큰 덩어리하나가 걸려서 나오지 않습니다. 다시 한번 쉐킷!



반정도만 컵에 따랐습니다. 마시는 푸딩이라는 컨셉처럼 푸딩같은 덩어리가 들어있습니다.



마셔본 소감은... 일단 맛은 정말 카라멜 푸딩 맛입니다. 푸딩을 좋아하는 편인데, 제가 좋아하는 카라멜 푸딩맛을 푸딩도 아닌 음료가 비슷하게 재현해 놀랐네요. 푸딩맛으로만 따진다면 재구매 의사 뿜뿜입니다. 


마시는 푸딩이라는 측면에서 평가한다면, 놀랍다! 신기하다! 그런데 이건 정말 호불호 엄청 타겠다! 입니다. 

저는 푸딩같이 말캉거리는 것을 좋아하기때문에 디어 푸딩의 말캉거리는 식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말캉거림이 모두에게 환영받는 것은 아니죠. 저처럼 환호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 분명 아쉬운 분들도 계실것 같습니다. 입안에 액체 푸딩 덩어리가 몰캉몰캉 거리는 느낌은 정말 신선한데 이것이 다른 분들에게 어떤 감각일지는 잘 모르겠네요. 


그 시도만으로도 박수를 쳐주고 싶은 마시는 푸딩, 디어 푸딩. 게다가 맛은 제가 좋아하는 카라멜 푸딩 딱 그맛이라 더 좋았습니다. 분명 호불호는 타겠지만, 새로운 것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일부러 GS25를 찾아서라도 경험해볼 가치가 넘치는 제품입니다. 잘마셨습니다.  



GS 유어스 세부 망고빙수/ 열대야로 잠을 설친 새벽, 다시 꿈나라로 초대해줄 시원한 컵빙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