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편의점 도시락 | CU 구운달걀 카레덮밥 후기


얼마 전 CU 편의점에 들렸습니다. 평소 집근처 GS 편의점에 주로 들리고 있던터라 CU에 들린건 오랜만이었어요. 굳이 CU까지 들린 이유는 백종원 도시락을 먹어보기 위해서입니다. 요식 브랜드 가치가 높은 백종원 대표와 콜라보한 도시락이죠. 작년 2019년 말 기준 누적 판매량이 2억개를 돌파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CU의 백종원표 구운달걀 카레덮밥 도시락 후기를 공유드립니다. 


CU 백종원 구운달걀 카레덮밥 도시락


구운달걀 카레덮밥 도시락을 고른 이유는 백종원 도시락 중 이것 하나만 남아있었기 때문이에요. 밤 늦게 들렸더니 선택권이 없었네요. 


백종원 카레덮밥 도시락


백종원표 도시락 하나라도 남아있는 것을 감사하며 집으로 잘 모셔왔습니다. 



배가 고팠던터라 망설임없이 뚜껑을 엽니다. 반찬으로 단무지, 볶음김치 그리고 마요네즈가 놓여있네요. 이어 흰밥, 카레 위에 구운 달걀이 놓여있는 것이 인상적입니다. 카레색이 인도커리와 가깝습니다. 



스티커 부분을 읽어봅니다. 뚜껑을 덮은 상태로 전자렌지에 2분 정도 돌려주면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마요네즈는 빼놨다가 카레에 넣고 비벼먹으면 되네요.  


백종원의 구운달걀 카레덮밥 레시피


구운달걀 카레덮밥 레시피도 들어있습니다. 요리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겠습니다. 

저는 간단히 도시락을 전자렌지에 2분 돌린 후 꺼냈습니다. 




밥과 카레에 온기가 느껴집니다. 개인적으로 단무지를 잘 안먹는터라 집에 있던 마늘 장아찌로 일부 반찬을 대체해 주었어요. 


백종원 도시락 볶음김치


마요네즈를 꺼내고 비어있는 자리에는 열무김치를 채워주었습니다. 볶음김치는 좋아하는 본래 반찬이기때문에 그대로 먹어줍니다. 



구운달걀 카레덮밥 도시락의 메인 부분입니다. 카레 부분에 오뚜기 마요네즈 소포장을 그대로 넣어주었습니다. 


마요네즈와 섞인 카레 맛은 인도 커리 전문점의 맛과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원료의 토로케루카레(중간매운맛)이 중심을 잘 잡아준 듯 했습니다. 카레가 일본산이라 조금 걱정이 들었지만 가끔이라고 생각하며 맛있게 먹어주었습니다. 



카레 위 구운달걀을 반으로 베어먹은 후 단면입니다. 반숙 계란을 구워줘서 그런지 겉면은 질긴 한편 고소하고 내부는 부드럽게 씹힙니다. 처음 겉면의 질긴 맛에 놀랐다가 내부 부드러운 달걀이 어우러지면서 균형이 잡혔습니다. 


CU의 백종원 도시락 중 구운달걀 카레덮밥 잘 먹었습니다. 자정이 다 되어 갑자기 카레가 먹고 싶을때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GS25 반반치킨 도시락/ 가성비를 제외해도 괜찮은 치킨 도시락

GS 편의점 도시락 후기 | 황금제육과 치킨도시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