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시엔조이 당동점 | 주차 편한 군포 24시간 셀프 빨래방 + 당동 엘파크 주차장 L.PARK


산본 셀빨래방에 이어 이번달에는 워시엔조이 군포당동점에 들렸습니다. 24시간 셀프 빨래방으로 큰이불도 편하게 빨래할 수 있어 종종 이용하고 있습니다. 군포 당동점은 특히 엘파크 주차 빌딩이 옆에 있어 자동차로 들리기에도 편리합니다. 


워시엔조이 군포당동점



워시엔조이 당동점은 트레이더스 가는 길 신축 빌라와 카페들 사이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입지가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군포 당동 24시간 셀프빨래방


세탁기 3대와 건조기 3대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저녁 식사 후 들렸더니 비어 있는 세탁기가 한대였어요. 저희도 빨래를 넣어놓고 잠시 근처 카페에 들렸습니다. 





세탁기와 건조기를 이용할때 동전이나 카드로 결제가 가능하죠. 저희는 앞으로도 종종 들릴거 같아 카드를 구입했어요. 5% 추가 충전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셀프빨래방 세탁코스 종류


세탁기에 이불 빨래 등을 넣고 세탁코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항균세탁, 친환경세제세탁, 프리미엄세탁, 표준온수세탁 등 여러가지가 있네요. 추가헹굼도 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표준온수세탁을 설정해주었어요. 



건조기 사용요금은 16kg이 3500원(4분 추가 500원), 30kg이 5000원(3분 추가 500원)입니다. 세탁기나 건조기에 남은 시간이 표시되기 때문에 잠시 다른 일을 보고 오기 좋아요. 


저희는 빨래하는 동안 카페에 들렸다가 건조하는 동안에는 워시엔조이 빨래방 안에 머물며 책을 읽었습니다. 




빨래방에 금고로 보이는 보관함도 있네요. 시설도 아기자기하고 적당한 위치에 있어서 이용하기 편리하네요. 

빨래를 잘 마무리하고 차를 세워둔 옆건물로 이동합니다. 



군포 당동 민영 주차장


곧 개장을 앞두고 있는 엘파크 주차장입니다. 주차 빌딩이라는 표현이 맞을 듯 해요. 1층에는 상점이 있고 나머지 층은 모두 주차공간입니다. 


군포 당동 정기주차


군포 당동 엘파크 주차 요금


당동 엘파크 L.PARK 주차장 기본 요금은 1000원 30분입니다. 10분당 추가요금이 500원이네요. 하루 최대요금은 주중 2만원, 주말과 공휴일 3만원입니다. 

월정기권 8만5000원(부가세 별도)네요. 근처 신축 빌라에 사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할 듯 합니다. 


아직은 임시개방 기간인지 주차 요금이 무료입니다. 저희는 빨래방을 이용하는 약 1시간 동안 잘 이용했네요. 앞으로도 빨래방 이용하는 동안 차세울 곳이 마땅하지 않을 경우 2, 3천원 내고 편하게 이곳에 주차해둘 생각입니다. 



산본 셀빨래방 | 카페 느낌나는 24시간 셀프 빨래방 이용하기 + 주의사항

트레이더스 훈제삼겹살 또 구매 + 마늘 오리통다리 첫 시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