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킹 리얼랍스터 후기 | 랍스터맛 나는 동원 게맛살


김치냉장고 하단을 열었더니 동원 리얼랍스터가 떡하니 눈에 들어옵니다. 지지난 주말 트레이더스에서 충동구매한 리얼랍스터! 눈에 들어온 김에 먹기로 결심하고 냉장고에서 꺼내보았습니다.  


동원 리얼랍스터


이름도 화려한 더킹 리얼랍스터입니다. 겉포장에 진짜 랍스터를 담았다고 쓰여있네요. 동원 게맛살과 닮은듯하면서도 더 두툼해보입니다. 


더킹 리얼 랍스터


겉포장을 뜯었습니다. 리얼랍스터 2개들이 4팩이 나옵니다. 



유통기한이 짧은 편이네요. 산화방지제 등 5가지 첨가물을 넣지 않았다고 합니다.  진짜 랍스터살이 쏙쏙! 들어가 있다고 설명되어 있는데요. 원재료를 살펴보니 캐나다산 랍스터를 6.7% 함유하고 있네요. 



과연 그 맛은 어떨까? 팩을 뜯으니 속포장이 나오네요. 겹겹이 포장되어 있습니다. 



속포장 속에 리얼랍스터 두가닥이 겹쳐져 있습니다. 



따로 놓고 보니 좀 더 얇아졌네요. 그럼에도 게맛살보다 더 굵습니다. 


리얼랍스터 후기



한입 먹어보았습니다.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랍스터 맛이 나는 게맛살입니다. 나름 맛있지만 언제 또 사먹을지는 의문이에요. 김밥 만들때 게맛살 대신 넣는 용도로 괜찮을 것 같습니다. 



트레이더스딜 통감자 스낵 개봉 후기 | 오감자보다 삼삼하고 담백한 맛

백운호수 비스트로 기와 KIWA 2층 레스토랑/ 랍스타 파스타, 기념일을 기억하게 만들어줄 맛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