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딜 포테이토 통감자 + 더킹 리얼랍스터 | 장바구니 새품목


요즘 1주 한번꼴로 트레이더스 군포점에 장보러 오고 있습니다. 자주 재구매하는 훈제삼겹살 이외 몇가지를 더 장바구니에 담기로 하였습니다. 오늘의 새 품목은 더킹 리얼 랍스터포테이토 통감자입니다.



트레이더스 군포점 1층입니다. 화장지를 비롯 주요 품목들이 충분히 남아있네요.




사람들이 굳이 사재기할 필요성을 못느끼는 듯해요. 제 경우 대형마트에 물건이 충분히 채워져 있고 온라인 주문시 며칠 이내 도착할 것을 믿고 있어요. 



트레이더스 딜 바스티슈 30롤이 14980원에 팔리고 있네요.



세제가 다 떨어져서 먼저 LG생활건강 테크를 장바구니에 담았어요. 대용량인데 정수기타입으로 세제를 따를 수 있네요. 통을 들어서 따르는 것보다 편할 듯 합니다. 




식료품을 사기 위해 트레이더스 지하 1층으로 내려왔습니다. 동원 더킹 리얼 랍스터 시식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게맛살이랑 맛이 비슷한데 그보다 더 부드럽고 생선맛이 덜 납니다. 마음에 들어서 장바구니에 더합니다. 한팩 140g 4개가 들어있습니다. 


조리식품 코너에서 훈제삼겹살과 마늘 오리통다리도 구매한 후 바로 계산대로 이동합니다. 계산대 앞에 오늘은 트레이더스딜 과자들이 진열되어 있네요. 큰 봉지에 가득 통감자, 콘칩이 담겨 있습니다. 



평소 감자 과자를 좋아해서 오늘 장바구니 마지막으로 통감자를 담습니다. 



일단 훈제 삼겹살 한 가지를 생각하고 장보러 왔는데 최종 장바구니에 담긴 것은 5가지입니다. 그중에 절반 이상이 처음 사보는 것이네요. 더킹 랍스터, 마늘 오리통다리, 트레이더스딜 통감자 큰봉지 모두 맛있어 보여 기대가 큽니다. 

세부 포스팅은 다음에 이어집니다. 



트레이더스 훈제삼겹살 또 구매 + 마늘 오리통다리 첫 시식

트레이더스딜 통감자 스낵 개봉 후기 | 오감자보다 삼삼하고 담백한 맛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