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플레이 3일 무료이용권 이용하기 | HBO 체르노빌과 왕좌의게임 시청!


한국판 넷플릭스라고 불리는 왓챠플레이가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3일 무료이용권을 무려 5천만장 지원하는 내용입니다. 코로나19 사태로 우울해하고 있을 전국민을 위로하기 위해서라네요. 


왓챠 무료이용권 이벤트


왓챠플레이 무료쿠폰 이벤트


이 기회에 왓챠플레이를 한번 살펴 보기로 하였습니다. 

이용권 등록 페이지 https://play.watcha.net/coupon/register 에 접속해 '왓챠와함께이겨내요'를 적어넣은 후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하면 됩니다. 과정은 간단히 따라갈 수 있어요. 



회원가입하고 설정을 살펴보니 3일 무료 이용권이 잘 등록되어 있습니다. 이번 왓챠 이벤트는 3월15일까지이고 3일 이용기간이 끝나면 자동 만료된다고 하네요.



로그인후 왓챠플레이 첫화면입니다. 넷플릭스와 굉장히 유사하네요. 예상보다 영화 콘텐츠가 굉장히 많습니다. 


왓챠플레이 HBO 왕좌의게임


무엇보다 HBO 왕좌의 게임과 체르노빌이 있다는 것이 제게는 가장 큰 매력이네요.



왓챠플레이 HBO 체르노빌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HBO 체로노빌 시즌 1을 클릭하였습니다. 이 화제작을 왓챠플레이로 볼 수 있다니 행복합니다.



이번 주말은 왓챠플레이 콘텐츠를 보느라 바쁘겠네요. HBO 체르노빌과 왕좌의 게임 뿐 아니라 여러 영화를 보기에는 시간이 부족하네요. 


넷플릭스에서 킹덤 시즌2를 다 보고나면 왓챠플레이로 갈아탈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꼭 하나의 서비스만 유지할 필요는 없으니 상황에 따라 3개월, 6개월 이런 식으로 이용하는 방법도 있겠습니다. 



나도 넷플릭스에 가입했다! HBO 나우, 디즈니 플러스까지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영화와 드라마 보는 시대

한드 '킹덤'의 전세계 인기로 본 넷플릭스 효과 | 차세대 한류의 거점은 넷플릭스와 유튜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