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에서 활성형 엽산 5 MTHF 구매하는 방법 Thorne Research 1mg


경기도 군포로 이사 후 본격 2세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임신 준비, 임신 기간 필수로 섭취해야하는 것이 엽산이라고 들었어요. 

엽산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는데 활성형 엽산(3세대, 5 MTHF)이 좋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천연 엽산(1세대 folate) 이나 합성 엽산(2세대 folic acid)보다 인체 흡수율이 높다고 하네요. 지마켓과 옥션에서 활성형 엽산 5 MTHF 구매 정보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안타깝게도 해외직구 상품이라 가격이 높네요. 

직접 직구를 하려다가 아이허브 iHerb에서 괜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이허브는 여러가지 영양제를 구매할 수 있는 해외 사이트로 유명하죠. 관심 없다가 이 기회에 처음으로 이용해보았습니다. 


아이허브 배송 기간


아이허브에서 활성형 엽산을 주문하고 1주일이 안되어 도착하였습니다. 미국에서 왔네요. 



아이허브몰 상자각에 영어와 한글을 비롯한 여러 나라 언어로 감사하다라는 문장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물건이 잘 도착하였으니 아이허브에서 활성형 엽산 5 MTHF를 구매하는 방법을 공유드릴게요. 과정은 아래와 같이 간단합니다.



Thorne Research 5 MTHF 엽산 구매


먼저 아이허브 웹사이트를 방문합니다. 구글, 네이버, 다음 등 포털사이트에서 아이허브로 검색하시면 바로 뜹니다. 한글로 홈페이지가 뜨니 회원가입도 별다를 거 없습니다. 


회원가입 후 검색창에서 5 MTHF로 검색해줍니다. 그 중 적당한 활성형 엽산을 장바구니에 담아주시면 되요. 제 경우 쏜리서치 Thorne Research 엽산과 재로우 Jarrow 엽산을 담아주었어요.  


장바구니에 담은 엽산들을 계산해줄 차례입니다. 2개 구매하면 할인 혜택이 있어서 각 2개씩 구매하였어요. 아이허브 첫구매 할인쿠폰을 적용해 1만원도 할인받았네요. 배송료도 무료입니다. 


활성형 엽산 4개를 구매하고 총 4만8796원이라니 괜찮네요. 주소를 선택하고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해주면 됩니다. 비자나 마스터 신용카드 결제정보를 적어주면 끝! 


참고로 원화가 아닌 달러 그대로 결제하시는게 환전 수수료를 이중으로 물지 않아도 되어서 좋아요. 아이허브 웹사이트 상단 메뉴 등에서 언어와 통화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결제하고 나서 원화로 한걸 깨달았네요. 취소하고 다시 달러로 결제하기 귀찮아서 그냥 주문 완료를 하였습니다. 


활성형 엽산 주문이 잘 완료되었습니다. 이후 첫번째 사진에서 보셨듯 택배도 잘 도착했죠! 




택배 박스를 열어보았습니다. 쏜리서치 Thorne Research 엽산과 재로우 Jarrow 엽산이 각기 잘 들어있네요. 




재로우 엽산은 Jarrow Methyl Folate 할인혜택 때문인지 2개에 11,535원으로 가격이 굉장히 저렴했어요. 1개에 6071원꼴이네요.



Thorne Research 5-MTHF 1mg


쏜 리서치 엽산은 Thorne Research 2개에 47338원으로 좀 더 비쌉니다. 5-MTHF 1mg이라고 표기되어 있는데 재로우 엽산보다 좀 더 고용량인거 같습니다.



하루 1~3회 한알씩 본인 상황에 맞게 복용하라고 쓰여있네요. 



저는 일단 하루에 1개씩만 복용하기로 하고 쏜 리서치 엽산의 포장을 뜯었습니다. (상대적으로 재로우 엽산은 하루 2회 그러니까 2알 정도 복용하는게 좋을 듯 보여요.)



뚜껑을 열었더니 정직하게 하얀색 알약이 60캡슐 들어있네요. 하루 1개씩 먹으면 2달 정도 복용 가능하겠군요.



쏜 리서치 엽산 알약 크기는 이 정도입니다. 그리 크지 않아 물과 함께 먹기 수월합니다. 


아이허브에서 활성형 엽산 5 MTHF을 편하게 구매해서 좋습니다. 6개월 뒤쯤 또 새로 주문해야겠습니다. 



코스트코 남극 크릴오일 500 | 요즘 오메가3 이상으로 인기 많은 건강식품 구매후기

유한양행 삐콤씨 정 구매 | 비타민 B+C 영양제로 피로회복과 면역력 높이기 + 효능효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