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지애 한우타운 팜마켓 | 동탄 소고기 맛집에서 친척모임


가족 친척들과 모처럼 소고기를 먹으러 왔습니다. 모임 장소는 경기도 동탄의 소고기 맛집으로 평이 좋은 '산지애 한우타운'. 장소도 넓고 직접 소고기를 고를 수 있는 팜마켓이 있어 좋았던 곳입니다. 산지애 한우타운 후기 첫번째 포스팅입니다. 


동탄 산지애 한우타운



산지애 한우타운 주차장이 넓네요. 10명 이상 연말 연초 모임을 하기에도 좋아보입니다. 




산지애 한우타운 고기집 바로 옆에 탐앤탐스 카페도 입점해 있네요. 


동탄 산지애 한우타운 팜마켓


동탄 산지애 한우타운에서 가장 빛나는 공간! 팜마켓입니다. 신선한 정육 구매가 가능한 아름다운 공간입니다.



일단 산지애 한우타운 가게 안으로 들어가기 위해 이동합니다. 


산지애 한우타운 영업시간 정육구매


산지애 한우타운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50분까지네요. 팜마켓 정육구매는 9시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산지애 한우타운 식사 메뉴


돌하르방 옆 배너에 식사 메뉴가 소개되어 있네요. 한우불고기, 한우육칼국수, 비빔밥, 가마솥 한우국밥 사진부터 맛있어 보입니다. 


동탄 가마솥 한우국밥




산지애 한우타운 홀도 넓어요. 대략 50테이블 내외로 보입니다. 저희도 자리를 잡습니다.



자리를 잡고 가장 먼저 한일은 정육코너를 찾는 것입니다. 





정육코너의 다른 이름이 팜마켓이죠. 밖에서도 들어올 수 있지만 매장 내부에서도 연결되어 있습니다. 



눈꽃갈비살, 살치살, 특새우살 등 부위별로 맛있어 보이는 소고기들이 포장되어 있습니다. 



돼지고기도 보이네요. 가족들은 소고기를 좋아하지만 사실 저는 돼지고기를 더 좋아해요. 



한우와 한돈 암퇘지를 포장 판매도 하고 있습니다. 포장판매 상품은 매장 내 식사가 불가능하다고 쓰여있네요.



저희는 매장에서 먹을 수 있는 맛있어 보이는 소고기들을 가족 친척 수대로 여러 접시 골랐습니다. 사진으로도 맛있어보이지만 실제로도 맛있었어요.  



정육계산을 먼저 하고 매장에서 식사를 하게됩니다. 팜마켓에서 고른 소고기 구이와 산지애 한우타운 매장 내 식사 모습은 다음 포스팅으로 이어집니다.



동탄 산지애 한우타운 | 소고기 구워먹고 냉면과 누룽지로 맛있는 식사

군산 금송한우 직매장/전라도에서 역대급 소고기를 맛보다/ 메뉴 포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