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선물로 상주 곶감 받았어요 | 명절 가족 선물세트 추천


현관 앞에 선물세트가 하나 도착해 있었어요. 그러고 보니 한국 최대의 명절 설날이 한주 앞으로 성큼 다가왔네요. 가족이 보내준 상주 곶감 선물세트 후기를 남깁니다. 


상주 곶감 선물세트


선물 세트 상자각의 상주 곶감 서체가 예쁘네요. 상주는 우리나라 전국 곶감량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곳이지요. 

상자각에 도착즉시 냉동보관하라고도 쓰여있습니다. 


설날 곶감 선물세트


뚜껑을 열어보았습니다. 상주곶감 10개들이 상자각이 3개 담겨있습니다. 


설명절 곶감 선물


띠지가 있어서인지 상자안 포장은 좀 더 고급스런 모양새입니다. 


곶감 보관 방법


뚜껑을 열어보았습니다. 곶감 크기가 제법 실합니다. 


곶감


곶감 표면의 하얀분말은 곶감의 당분 성분으로 '시설'이라고 부릅니다.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오히려 기관지에 좋은 성분이라고 하니 함께 먹는게 좋겠네요.


곶감 후기와 효능


곶감이 맛있어 보여서 한입 크게 베어물었습니다. 수분이 날라가 곶감 안쪽 쨈처럼 쫀쫀합니다. 참 맛있습니다. 그 자리에서 두개를 뚝딱.  


추석에는 가족끼리 나주배나 사과를 주고받았는데 설날에는 보관이 쉬운 곶감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 상주 곶감을 보내줘서 고맙네요. 한각은 냉장실에 보관해두고 나머지 두각은 냉동실에 넣어두었습니다. 


곶감은 맛도 좋은데 혈관 건강과 피부 미용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 기꺼운 마음으로 먹어야겠네요. 


어린아이 명절선물 추천 | 조카에게 반응 좋은 생협 국산 과자와 음료 3가지

담미정 약과 / 마트 약과가 고급지네? 촉촉하고 부드러운 약과 리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