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라인 소주잔 | 금테 두른 예쁜 술잔 세트 구매 후기


언제부터인지 저희는 술을 즐기지 않습니다. 한달에 한번 마실까 말까 하고 그마저도 도수가 낮은 맥주나 와인을 선호합니다. 그렇지만 부모님들은 다르죠. 저희 집에서 가족 모임을 하면서 소주잔을 몇개 구매하였습니다. 이왕 구매하는 거 예쁜 걸로 마련했어요. 데코뷰 골드라인 소주잔 구매 후기를 공유드립니다.



소주잔이 데코뷰 DECO VIEW라 쓰인 상자각에 담겨왔습니다. 이 데코뷰에서 작년 가을 이사 후 여러가지 아이템을 구매하였어요. 


데코뷰 골드라인 소주잔 후기


상자를 여니 소주잔 2개가 들어있습니다. 투명한 컵 위에 금테 무늬가 인상적이네요. 



옆에서 봐도 금테가 잘 둘러져 있습니다. 


예쁜 소주잔


사이즈는 보통 소주잔과 비슷하거나 살짝 더 큰 느낌입니다. 계속 봐도 예쁜 술잔입니다. 꼭 소주가 아니더라도 옥로주나 이강주 같은 우리나라 전통주를 마실 때 사용해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보드카 같이 도수가 높은 양주를 마실때 사용해도 좋고요. 



골드라인 소주잔 원산지는 대한민국입니다. 가격은 2개 세트 1만2500원이었어요. 저는 총 4개를 구매하였는데 충분했어요. 요즘은 성인 10여명이 모여도 그 중 절반은 맥주나 막걸리 같이 5도 내외 가벼운 술을 즐기는 경향이 있는 듯 합니다. 이러한 경향때문인지 본래 20도가 넘던 참이슬 도수도 17도까지 떨어졌네요. 


본인이 술을 즐기지 않더라도 손님을 위해 예쁜 소주잔과 몇가지 술을 구비해 두는 것도 삶의 즐거움이겠습니다. 


쿱스토어에서 장보기 | 생협 자연드림 유제품과 생선에서 비어락 맥주까지

자연드림 강남대치점 구경 | 베이커리 매장 빵들과 공정무역 와인에 먼저 눈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