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에브리데이 크리스마스 케이크/ 부드러운 생크림 케익으로 미리 기념하는 성탄절


성탄절 며칠 전에 축하할 일이 있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미리 구입했습니다. 집에오는 동선에 있는 이마트 에브리데이를 방문했는데요, 좋은 가성비와 부드러운 생크림으로 즐거운 저녁 시간을 보낼 수 있었네요.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데려온 크리스마스 생크림 케익. 박스는 성탄절이니 빨간색입니다.



박스 옆면은 흰색 바탕에 빨간색 데코가 되어 있어 귀엽습니다.



케이크를 구입한 곳은 이마트 에브리데이 당동점입니다.




상자를 오픈하니 케익이 짜잔! 딸기가 쏙쏙 올려져있는 케익이 귀엽습니다.



케익 위에 딸기와 메리크리스마스 초콜릿, 성탄트리 초콜릿이 올려져 있습니다. 유명 브랜드 케익과 비교하면 살짝 심심한감이 없지 않아 있네요.



그래도 딸기가 싱싱해 보여서 좋습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초콜릿도 먹을 수 있어서 만족. 가끔 초콜릿이 아니라 밀가루로 만든 장식물을 한 입 먹고나면 괜히 서글퍼지죠.




딸기는 추울때가 제철이다 보니 크리스마스 케익에 자주 올라오는 것 같네요.




초를 꼽기위해 박스 위에 케익을 올렸습니다.




촛불 2개를 올리고 소원을 빕니다. 내년에도 올해만큼 행복한 날들이 이어지기를.



이제 케익을 먹을 시간. 옆에 붙은 비닐 포장을 떼어내니 생크림이 묻어나면서 케익의 옆구리가 보이네요.



이 부분은 조금 아쉽지만 1만원 중반대 가격을 생각하면 이정도쯤이야... 하는 생각입니다.



딸기가 올려진 케익이라면 주인공은 역시 딸기죠!



딸기를 재빨리 먹고 다음으로 성탄트리 초콜릿을 먹어봅니다. 그냥 달콤한 초콜릿이지만, 성탄트리 모양이라 더 달콤하게 느껴지네요.



케이크 단면은 일반 생크림 케익에서 조금도 벗어나지 않습니다. 스폰지 사이사이에 생크림과 통조림과일들이 콕콕 박혀있네요.



적당한 가격의 이마트 에브리데이 크리스마스 생크림 케익. 크기도 크고, 맛도 가격대를 생각하면 훌륭합니다. 유명 베이커리들의 케익과 비교하면 장식고 맛도 심심하지만, 가격을 생각해면 모두 용서가 되죠. 다음 성탄절에 또 이마트 에브리데이를 찾아 케익을 데려올지는 모르지만, 가성비만큼은 좋았던 케익. 잘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