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계란말이팬 | 계란프라이와 부침개용으로 구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갔다가 두번째로 충동구매한 용품은 노브랜드 계란말이팬입니다. 기존에 보유한  미니 프라이팬은 새로 설치한 쿡탑에서 사용이 불편했습니다. 작고 무게가 가볍다보니 올려놓아도 제대로 버티지 못하고 기울어지기 마련이었죠. 계란 프라이를 만드는 내내 손잡이를 잡고 있어야 했어요. 

새로 산 계란말이 팬은 다릅니다! 쿡탑 위에 올려두어도 안정적으로 있어 편하게 프라이팬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마트 노브랜드 계란말이팬


노브랜드 계란말이팬은 사용하기에 크기가 딱 좋아요. 가로 세로 모두 22cm에요. 손으로 들었을 때 너무 무겁지도 않습니다. 


노브랜드 계란말이팬


사각팬 표면을 감싼 종이위 계란말이가 그려져 있습니다. 맛있어 보이네요. 물론 스크램블 에그와 같은 다른 계란 요리도 만들 수 있습니다. 



노브랜드 계란말이팬의 제조국명은 대한민국입니다. 재질은 알루미늄에 테프론클래식 코팅제를 사용하였다고 하네요. 주의사항으로 염분이나 산성이 강한 음식을 장시간 방치하지 말라고 합니다. 거친 수세미도 수명을 단축시킬 수 있다고 하네요. 


스테인리스 프라이팬과 달리 코팅 프라이팬은 1~2년 사용하고 바꾸어 주는게 좋다고 합니다. 



계란말이팬


종이 포장을 벗긴 겉면입니다. 계란말이팬이라 그런지 손잡이 반대편 경사가 비스듬합니다.  



노브랜드 계란말이팬 뒷면 모습입니다. 튼튼해보이네요. 알루미늄 쿡웨어라고 쓰여있습니다. 요즘 아침마다 계란프라이와 우리밀식빵을 먹고 있는데 계란말이 팬을 이용하니 참 편리합니다. 


조만간 저녁 반찬으로 계란말이팬도 만들어봐야겠네요. 



1~2인 가구 프라이팬 추천 | 계란 후라이와 스크램블 에그 만들기 좋은 테팔 미니 프라이팬과 볶음팬 후기

한일 아델리오 통오중 스텐 냄비 구매와 사용 전 세척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