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디르 가구타워 부천점 쇼룸 구경 + 미엘디자인 소파 구매 후기


샤무드 소파를 사러 부천 베네디르 가구타워를 방문했어요. 먼저 1층의 예쁜 소파들을 구경하고 위층 쇼룸으로 이동했습니다. 


부천 베네디르 가구타워


부천 샤무드 소파


1층에서 보았던 소파들은 보기에도 편안해 보이고 실제 앉아도 편안했어요. 



부천 베네디르 가구타워 쇼룸


엘리베이터를 타고 베네디르 가구타워 위층으로 올라왔습니다. 이곳에도 한층 전부에 소파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소파 뿐 아니라 테이블과 수납장도 전시되어 있네요. 자연스런 목재도 좋아하지만 이런 마블 무늬와 금색 골조에도 관심이 갑니다. 배치를 잘하면 굉장히 고급스러워 보이는 효과가 있죠.




분홍색 파스텔톤 소파도 예쁘네요. 집안을 환하고 사랑스럽게 밝혀줄 것 같은 느낌입니다. 


베네디르 가구타워 부천점


부천 예쁜 소파 가구점


같은 분홍색 계열이라도 이쪽은 좀 더 트렌디하고 전문적인 느낌이네요. 





고풍스런 가죽느낌의 소파들도 있습니다. 집 평수가 크다면 이쪽이 더 고풍스러울수도 있을 듯 해요. 





저희가 소파를 구경하는 동안에 다른 가족 단위 손님들도 방문해 둘러보고 가네요.  




검은색 샤무드 소파인가요. 떼탈 걱정을 별로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이쪽은 흰색 계열 소파입니다. 발받침 부위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쿠션이 앙증맞네요. 




파란색과 하얀색 투톤 소파도 예쁩니다. 



위층 쇼룸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소파입니다. 단순하면서도 편안한 구조와 연녹색 색상이 눈에 쏙 들어왔습니다. 평소 좋아하는 주홍색 무늬가 들어간 쿠션도 귀엽네요. 


미엘디자인 소파 구매 후기


최종적으로 저희가 구매한 샤무드 소파는 베네디르 가구타워 1층 쇼룸에서 본 위 쇼파에요. 빵응이가 앉아보더니 이 소파가 가장 편하다고 해서 선택했어요. 사이즈와 컬러를 맞춤 주문할 수 있었는데요. 소형 아파트에 맞게 본래 3미터 정도 길이를 2미터로, 색상의 경우는 나무와 잘 어울리는 연녹색으로 선택했어요. 


경기도 군포 주공아파트 인테리어 소파


보면 볼수록 마음에 듭니다. 이전 집에서 사용하던 가구들을 이사하면서 전부 가져왔고 새로 산 가구는 몇개 없는데요. 그 새로 산 가구 중에 가장 잘 샀다고 생각하는 게 바로 이 2인용 소파입니다. 다들 예쁘다고 해줘서 더 잘샀다는 생각이 드네요.



부천 베네디르 가구타워 | 예쁜 샤무드 소파 득템하러 가는 길

해바라기 항아리 | 예쁜 도자기 쌀통 마련 + 도자기 수저통을 미니 화분으로 사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