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유도공원 산책/ 숨겨진 키스 명소와 선유교 가는 길 웨딩 촬영 장소 발견/ 한강 다리 걷기 프로젝트/ V20 광각카메라


서울 양화대교를 건너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곳 선유도 공원입니다. 선유도 공원에는 선유교라는 작고 예쁜다리도 있어서 그 운치를 더해줍니다. 




조용히 사색하며 걷기 참 좋은 공원입니다.






선유도숨겨진 키스 명소이기도 한데, 저는 사진찍으려고 이곳저곳 으슥한 곳을 두리번 거리다 몰래 뽀뽀하는 커플을 몇번 목격했습니다. 

이런 난감한 상황에서 취할 수 있는 행동은 2가지입니다. 하나는 커플 몰래 자리를 피하는 것. 또하나는 숨어있는 커플을 모른체 하는 것. 저는 상황에 맞춰 두가지 방법을 잘 골라썼습니다. 







선유도 공원 풍경이 이어집니다. 







선유도 공원에는 작은 온실도 있습니다. 원할 경우 들어가볼 수 있습니다. 







양화대교가 보입니다.






양화대교와 어우러진 한강 풍경이 단정해 보이네요. 





전자책에 시집을 넣어와서 그네의자에 앉아 한강을 보며 읽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웨딩촬영하는 커플을 발견. 행복하세요.










선유교입니다. 밤에 봐도 예쁘지만 석양지는 시간에 봐도 예쁘네요.









멀리 오리보트들이 해질 무렵까지 동동 거리며 떠다니고 있습니다. 







선유교를 건너와 다시 양화대교로 가는 중입니다. 선유도를 구경하느라 절반밖에 건너지 못했기 때문이죠.



선유도 야경도 아름답죠. 다음에 미순이를 챙겨들고 밤의 선유도를 찍으러 와야겠습니다. 




원효대교 풍경과 이랜드 크루즈 선착장 커플 행사/ 한강 다리 걷기 with V20 광각카메라


양화대교를 걸어서 건너며/ 한강 다리 걷기 프로젝트 with V20 광각카메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