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식 선물 | 캄리피 도시락 겸용 유아용 스텐 식판과 이중 스텐 식기 / 생협 자연드림 매장 구매


조카의 두돌 선물을 사고 생필품 구매도 할겸 생협 자연드림 매장에 들렸어요. 마침 마음에 쏙 드는 선물을 발견! 캄리피 유아용 스텐 식판스텐 그릇이 그 주인공입니다.  


캄리피 유아용 스텐 식판

캄리피 유아용 스텐 그릇


스텐 식판 1개 스텐 볼 2개를 구매했습니다. 두 제품 모두 노란색 겉면에 귀여운 곰 캐릭터가 그려져 있네요. 스텐 식판의 경우 뚜껑이 있어 도시락처럼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캄리피 유아용 스텐볼


캄리피 유아용 스텐 식기


스텐 볼은 크기 별로 큰것과 작은 것 두 가지를 구매했어요. 그릇 안쪽에도 귀여운 곰이 그려져 있군요. 재질은 스테인레스 304에 이중구조로 돼 있어 열전도를 차단해준다고 합니다. 그릇 양쪽에 귀도 있고 뜨거워 놓칠 걱정은 없겠네요. 


생협 자연드림, 캄리피 유아용 스텐 공기


캄리피 스텐 그릇의 경우 검색해보니 아이쿱 생협 자연드림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구입 가능하네요. 작은 공기가 조합원가 기준 5천170원입니다. 






캄리피 유아용 스텐 도시락 식판


유아용 스텐 식판


이번엔 캄리피 유아용 식판입니다. 뚜껑을 열면 우리가 알고 있는 3첩 급식판과 크게 다를 바 없습니다. 차이라면 유아용이라 좀 더 작고 구조가 이중이라 튼튼해 보인다는 디테일의 차이겠네요. 


아래 식판 위 숟가락 크기를 보면 캄리피 유아용 식판의 크기를 짐작하실 수 있을 거에요. 크기도 성인용보다 작고 일체형이기 때문에 사용하기에 편리합니다. 식판의 장점대로 설거지 거리도 줄어들겠네요. 


이유식 스텐 식판


두돌이면 이유식이 주식일 나이죠. 제 조카도 밥과 반찬을 먹을 나이입니다. 밥과 양념이 과하지 않은 반찬들이 셋팅된 상태입니다. 

식판 잘 사용하고 조카가 무럭무럭 건강하게 잘 자라 주었으면 좋겠네요. 




어린아이 명절선물 추천 | 조카에게 반응 좋은 생협 국산 과자와 음료 3가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하기 | 이왕이면 생협 우리밀 케이크로 건강하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