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디지털단지 분식집 '안동김밥'/ 충실한 재료의 참치김밥과 라면으로 점심 식사
- 맛집 이야기 Hot spots/맛집 Restaurants
- 2018. 2. 12. 08:03
일정이 바쁜 날이면 멀리가서 밥을 먹기 어려워지죠. 그럴때면 사무실 근처 식당을 애용하게 됩니다. 오늘은 한국사람이 바쁠때 먹는 1위지 않을까 하는 김밥과 라면을 먹기위해 구로디지털단지 에이스하이엔드타워2차에 위치한 안동김밥을 찾았습니다.
안동김밥의 외부 모습입니다. 안동과 김밥이 무슨 관계인지는 모르겠지만... 안동이 김밥으로 유명하다는 이야기는 들어본 적 없는데... 사장님이 안동 사람일까요?
분식집답게 커다란 메뉴가 벽면에 붙어있습니다.
안동김밥 메뉴에 분식집이라면 있으만한 메뉴는 다 있습니다.(짜파게티는 없네요.) 김밥천국같은 분식집이라면 보통 있는 정식메뉴도 없군요.
다른 분식집들보다 메뉴들이 500원 정도 비싼 것 같습니다. 김밥천국보다는 한걸음 정도 고급(?)에 가까운 포지션입니다. 그만큼 좋은 음식이 나올지 기대됩니다.
기본찬입니다. 저는 왼쪽의 김치전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김치전은 언제 어디서 먹어도 사랑이죠. 대신 중간의 미역은 손도 못대고 말았습니다. 이상하게 저는 미끄덩미끄덩하는 식재료에는 손이 안가지더라구요.
점심 메뉴 기본 라면입니다. 평소 라면을 즐겨먹는 편은 아니라 어떤 라면인지 맛으로 알아내는 것은 무리였습니다. 그냥 무난하고 평범한 라면입니다.
추가로 주문한 참치김밥. 참치가 실하게 들어있습니다. 계란 등 나머지 속재료들도 듬뿍듬뿍이라 씹는 맛이 살아있습니다.
가볍게 찾기 좋은 분식집 안동김밥 이었습니다. 대단한 맛집은 아니지만, 재료가 충실해 한끼를 때웠다는 생각보다는 그래도 밥 될만큼 먹었다는 느낌을 줍니다.
가격은 김밥천국같은 분식집에 비해 조금 비싸지만 그만큼의 값을 하는 곳입니다. 잘먹었습니다.
구로디지털단지 케이 콜라보 김밥 / 떡볶이가 두툼한 국수 모양! '치즈불꽃후루룩 떡볶이' 점심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