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카스맛 젤리 대용량 구매 | 반세기 대한민국 피로회복제를 젤리로 만나다 + 타우린 효능


지난번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오리온 과자를 6박스 업어왔는데요. 이번에는 박카스맛 젤리 대용량 한통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유리병에 담긴 박카스만 보아왔는데 작년 말 젤리 형태가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1961년 박카스를 처음 출시했을 때는 알약 형태였다고 해요. 그후 먹기 편하게 드링킹제로 바뀌었고 반세기 넘게 대한민국의 피로회복제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음료 다섯손가락 안에 들고 이제는 젤리로까지 나왔으니 시대 변화에 잘 적응하고 있는 듯 보이네요.


과연 박카스맛 젤리는 어떤 맛인지 후기를 공유드립니다.


대형마트 박카스맛 젤리


이마트 트레이더스 군포점에 쌓여있는 박카스맛 젤리. 계산대 가는 길에 과자나 젤리를 쌓아 놓아 저와 같은 이들의 충동구매를 유발합니다. 



망설임 없이 카트에 담았습니다. 중앙을 딱 차지했네요. 



집으로 가져와 통째로 책상에 올려 두었습니다. 


타우린 효능


박카스맛 젤리 그림이 맛있어 보입니다. 젤리 안의 젤리 형태입니다. 안에 비타민 B1, B2, B6와 타우린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참고로 타우린의 주요 효능으로는 심혈관 질환 예방, 뇌졸증 예방, 피부 활력 도움, 구강 면역력 증가 등이 있습니다. 비타민 B시리즈도 타우린과 비슷한 효능을 가지고 있으며 피로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영양을 공급해 몸의 활력을 높여주는 자양강장제에 타우린과 비타민B군이 포함되는 이유를 알겠습니다.  지나치게 섭취할 경우 위장장애, 간손상, 우울증 등 역효과가 날 수 있다니 주의해야겠네요.





박카스맛 젤리 대용량 통에는 개별봉투 35개가 들어있습니다. 




박카스맛 젤리 판매회사는 동아제약입니다. 제품 유통기한이 1년 정도 남아있다고 표기되어있습니다.


박카스맛 젤리 후기


봉투를 열자 박카스맛 젤리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포장지 사진에는 레몬색이었는데 실물은 귤색에 가깝네요. 귤색이 박카스에 더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1개 봉투 26g에 박카스맛 젤리 6개가 들어있어요. 젤리 50g당 박카스F 한병과 같은 타우린 1000mg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박카스F와 달리 젤리에는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지 않다고 합니다. 


박카스 젤리의 맛과 향은 신기하게도 마시는 박카스와 똑같습니다. 쫀득하게 씹히는 건 영락없는 젤리지만 맛은 이름 그대로네요. 저는 박카스맛 젤리 2봉투를 연달아 먹었어요. 박카스 한병을 마신 꼴입니다.


박카스맛 젤리 사보기 잘했네요. 대한민국 대표 피로회복제 친척 답게 활력을 높여주는 기분입니다. 대형마트 뿐 아니라 편의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종종 사먹어야겠습니다. 



트레이더스에서 오리온 과자 6박스 구매해버렸어요 | 꼬북칩부터 개봉


자연드림 유기농 라면 리뷰와 양파의 주요 효능


댓글